공지사항
기술 지원 정책 안내입니다.
관리자
2024.12.24 03:36:37
조회수 108
기술 지원 정책
1. 제품 사용법이나 기술 관련 문의는 전화 대신 톡상담을 통해 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담당자를 배정한 후 사전 검토를 거쳐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2. 모든 기술 지원은 유저 소스가 없는 상태에서 진행됩니다. 고객님께서 개발 중인 소스 코드나 추가하신 외부 회로 및 부품에 대한 기술 지원은 제공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시면 A/S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자체 제작한 지그와 테스트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제품 이상유무를 판단해 드리고 있습니다.
4. 타사 제품 (Visual Studio, 아두이노, 라즈베리 파이등)에 대한 기술 지원은 해당회사에 직접 문의해주세요.
5. 평소 기술문의가 많은 편입니다. 접수된 순서대로 응대중이므로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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